고유진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복학가왕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Please'를 발매한다.
'Please'는 지난 2000년 발매된 플라워의 대표곡으로, 풍성한 악기 사운드와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고유진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재해석 됐다. 고유진만의 음악적 색채를 가득 담아 다시 한 번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특히 고유진은 "하지만 그대 지워야만 해 이젠 / 그대를 위한 선택이야 /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기를 바래 / 못다 한 사랑을 위해" 등 진심이 묻어나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고유진은 그동안 '단 한사람', '너 하나만', 'Endless', '바보라서... (고질병)'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콘서트와 뮤지컬을 병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고유진이 참여한 복학가왕 프로젝트는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복학한 레전드 가왕이 찬란했던 그 시절을 재조명하고 추억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아티스트 왁스에 이어 고유진이 가창 참여 소식을 전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고유진이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Please'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복학가왕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