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X이지혜→초아 포스 장난 아니네…‘놀던언니’ 포스터 공개

입력 2023-11-13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리나X이지혜→초아 포스 장난 아니네…‘놀던언니’ 포스터 공개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화) 밤 8시 40분 첫 방송하는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맏언니’ 채리나부터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막내’ 초아까지 멤버들이 총출동한 모습. 디스코장에서 화려한 보랏빛 조명을 받으며 파워당당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앞줄에 자리한 채리나와 나르샤는 힙한 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뒷줄의 이지혜는 ‘믿지 않은 관종언니’ 답게 화려한 은색 스팽글 스커트에 럭셔리한 퍼로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그 옆의 아이비는 헌팅캡에 카모플라쥬 팬츠로 시크한 매력을, 초아는 과감한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복근까지 드러냈다.

포스터 상단에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이들이 도전할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놀던언니’ 제작진은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가요계를 노래로 주름잡았던 5인방이 결혼과 육아, 그리고 새로운 도전으로 각자 바쁜 와중에도 ‘놀던언니’로 뭉쳐 ‘세대초월’ 케미를 뽐낸다”라며 “이들의 여전한 끼와 흥, 세대공감 토크, 컬래버 등이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시원한 웃음, 진한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말했다.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인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 첫 회는 11월 28일(화) 밤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