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아찔 과감 공항패션 ‘런웨이인 줄’ (위대한 가이드)

입력 2024-04-16 2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박명수, 오마이걸 미미, 채코제, 럭키가 인도로 떠났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일럿 당시 호평을 모은 이탈리아, 이집트 여행에 이어 정규 편성 후 영국 여행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정열의 나라 멕시코 편 공개를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는 16일 ‘위대한 가이드’의 5번째 여행지인 인도로 향하는 출연진들의 공항 출국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멕시코 여행을 함께한 신현준, 오마이걸 미미,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예능의 신’ 박명수, 가이드로 나선 ‘대한인도인’ 럭키까지. 난이도 극상 여행지로 꼽히는 ‘인도’로 향하는 ‘위대한 가이드’ 환상의 라인업이 기대를 높인다.

먼저 ‘위대한 가이드’ 인도 편 맏형 라인 신현준, 박명수의 만남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인천공항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얼굴 가득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인도 여행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각각 블랙과 데님으로 공항 패션을 완성, MZ세대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솔직함, 유쾌함으로 무장한 두 사람이 동생들과 어떤 인도 여행을 즐길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오마이걸 미미는 과감한 스타일링과 걸크러시 매력으로 인천공항을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었다. 불륨감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아찔한 레드립, 이와 대비되는 시크한 블랙 패션이 미미의 ‘멋쁨’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것.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말에 최고의 리액션을 보여주는 미미를 통해 한층 흥 넘치는 인도 여행이 기대된다.

또 열정적 스타일로 무장한 채코제와 가이드 럭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여행 고수답게 활동적이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한 채코제는 ‘인도’를 떠올리게 하는 새빨간 터번을 머리 위에 둘둘 감아 시선을 강탈했다. 럭키는 ‘I ♥ INDIA’ 티셔츠를 입고 등장, 인도 여행 가이드로서 불타는 의지를 드러냈다. 누가 봐도 ‘인도’로 향하는 두 사람의 강렬한 존재감이 웃음을 자아낸다.

신현준, 박명수, 오마이걸 미미, 채코제, 럭키가 난이도 극상 여행지로 꼽히는 인도로 떠났다. 공항에서부터 이토록 개성 넘친 다섯 멤버가 여행자들의 영원한 로망 ‘인도’에서 어떤 현지인 착붙 여행을 경험하게 될지 궁금하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최근 마무리된 영국 편에 이어 멕시코 편, 인도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