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민울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그 사이’가 발매된다.
‘그 사이’는 다채로운 국악기의 고풍스러우면서도 애절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흔들린 계절 그 사이로 한 번의 미소를 남긴 채 준비도 없이 떠나가요/그럼 그댈 잊어갈 테니’처럼 감각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릴 계획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김민울의 섬세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보컬이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과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협업해온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TheHills(더힐스)가 의기투합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 주자로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