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태양을 조명 삼아…원위, 질주하는 밴드 퍼포 ‘오프 로드’ [DA:신곡]

입력 2024-09-0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밴드 원위(ONEWE/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가 오늘(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OFF ROAD(오프 로드)'를 발매했다.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OFF ROAD'는 지친 일상을 날려버리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원위의 모습을 파워풀한 보컬과 거친 밴드 사운드로 담은 곡이다. 원위는 'OFF ROAD'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작곡진과 협업한 가운데 멤버 강현과 하린, 기욱 역시 곡 작업에 참여해 팀의 색깔을 녹여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꿈과 자유를 향한 원위의 여정이 담긴다. 파도가 일렁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뜨거운 햇빛을 스포트라이트 삼아 무대하거나 폭우에도 굴하지 않고 밴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거친 비포장도로를 망설임 없이 달리는 모습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역동적인 카메라 워크로 생동감을 더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싱글 'OFF ROAD'에는 찬란한 밴드 사운드가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원위표 여름 연가 '바다에 적신 햇무리 반지 (Solar Halo Ring)', 빈티지 레트로 사운드 위에 청량함을 더해 유일한 사랑에게 무한한 애정을 고백하는 '유일한 사랑이니까 (A piece of You)' 등 총 3곡이 담겼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