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은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더 원 유 원티드)’ 타이틀곡 ‘Gimme A Minute(김미 어 미닛) (Feat. 청하)’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박재범은 컴백 무대 전 MC들과 인터뷰를 가졌다. 박재범은 성한빈·명재현과 형·동생 하기로 했던 걸 잊지 않고 친근하게 인터뷰를 진행했고, 여섯 번째 정규 앨범과 타이틀곡 ‘Gimme A Minute’을 소개했다.
특히 박재범은 MC들과 댄스 챌린지를 펼치며 앞으로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케 했다.
박재범은 화려한 패치가 돋보이는 블랙 가죽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힙한 감성을 자아냈다. 특히 박재범은 화려한 비주얼과 스타일링 못지 않은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박재범은 가장 박재범다운 R&B와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주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부드럽고 자유로운 바이브로 무대를 장악한 박재범은 화려한 스텝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청하가 무대에 함께 하며 더 특별한 컴백 무대가 완성됐다.
‘THE ONE YOU WANTED’는 박재범이 2019년 선보인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 이후 약 5년 반 만에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박재범이 2017년부터 올해까지 작업한 곡들을 수록했다.
메인 타이틀곡 ‘Gimme A Minute’은 레트로 댄스 팝 스타일의 R&B 곡으로, 박재범의 그루비한 보컬과 청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박재범은 여섯 번째 정규앨범 ‘THE ONE YOU WANTED’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