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신인’ 심아론, 오늘(5일) 데뷔…EP ‘차례’ 발매

입력 2024-11-05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어뮤직 신인’ 심아론, 오늘(5일) 데뷔…EP ‘차례’ 발매

하이어뮤직(H1GHR MUSIC) 신인 아티스트 심아론이 전곡 자작곡을 담은 첫 앨범과 함께 정식 데뷔한다.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EP ‘차례’를 발매한다.

‘차례’는 심아론의 첫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건널목 즈음에서 (Feat. 김승민)’, ‘차례’와 수록곡 ‘꿈에’, ‘어제 (Feat. JAEHA)’, ‘쉬어가자’, ‘여전히 여전하게도’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심아론이 6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김승민, JAEHA가 각각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심아론과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했다. 특히 데뷔 다큐멘터리에 신곡 일부가 담기기도 했는데, 이는 기존 하이어뮤직 아티스트들과 다른 색채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대형 기획사 연습생, 언더그라운드 활동, 박재범의 최근 앨범 작곡가 등 화려한 이력을 지닌 심아론이 신인 아티스트로서 어떤 행보를 펼쳐잘지 주목된다. 심아론의 데뷔 EP ‘차례’의 전곡 음원과 ‘건널목 즈음에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