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22일 롤링홀 ‘범클’ 단독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입력 2024-12-05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역주행의 아이콘’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연말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22일 오후 5시 범진은 ‘BUMKLE:Love & Rudolph, 크리스마스의 비밀을 찾아라!’의 주제로 롤링홀에서 연말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범진은 지난 연말에 개최한 ‘범진의 범클’ 콘서트는 티켓 오픈 1초 만에 전석 매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차분한 목소리와 단정한 외모로 관객들에게 대세 싱어송라이터라는 큰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에 롤링홀에서 펼쳐지는 범진의 ‘BUMKLE:Love & Rudolph, 크리스마스의 비밀을 찾아라!’ 연말콘서트에서는 범진만의 감미로운 선율과 독보적이면서 특이한 보이스 컬러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솔로와 연인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범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크릿 이벤트도 많이 준비하고 있으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선물 같은 연말 크리스마스 공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최근 범진은 첫 번째 정규앨범인 ‘나이테(Growth Ring)’ 비롯한 11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 발매하며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컬투쇼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범진은 ‘인사’가 역주행하면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롤링홀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