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연, 7일 ‘지금 거신 전화는’ OST 공개

입력 2024-12-06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가수 임연이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 OST Part 2 ‘숨’을 가창했다.

임연이 부른 OST ‘숨’은 몽환적인 피아노 사운드와 인더스트리얼한 드럼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주인공 홍희주가 느끼는 깊은 외로움과 담담함을 ‘숨’이라는 주제로 표현했다.

누구와도 소통하지 못했던 희주가 닫힌 마음의 문을 열고 자유롭게 숨 쉬고 싶다는 갈망을 담아낸 이 곡은, 시청자들에게 주인공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Mnet ‘불토엔 혼코노’ 우승,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실력파 가수 임연은, 그동안 ‘수령인’, ‘살인자의 쇼핑목록’, ‘악의 꽃’, ‘유령을 잡아라’,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등 여러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감각적인 목소리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에도 임연은 특유의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협박전화로 시작된, 정략결혼 3년 차 쇼윈도 부부의 시크릿 로맨스릴러를 그리는 ‘지금 거신 전화는’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임연의 목소리로 완성된 두 번째 OST ‘숨’은 7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