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원어스 건희, 오늘(8일) 솔로 데뷔…첫 작사 ‘I Just Want Love’ 공개

입력 2025-04-08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사진제공=알비더블유]

그룹 원어스(ONEUS) 건희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I Just Want Love’를 발매한다.

‘I Just Want Love’는 푸른 하늘 위 구름을 따라 걷는 듯한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R&B 팝 장르의 곡이다.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리프가 곡의 중심을 잡고, 건희의 감성적인 보컬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따스한 매력을 전한다.

건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가운데, 건희 자신이 느끼고 배운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써 내려갔다. ‘사랑을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표현하라’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로 곡 전반에 ‘건희다움’을 녹여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사랑 때문에 잠 못 이루는 건희의 하루를 그린다.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건희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작사에 몰두하며 소소한 일상을 보낸다. 건희는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며 ‘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치유와 용기를 건넬 예정이다.

‘I Just Want Love’는 건희가 선보이는 첫 솔로 싱글이다. 밀도 높은 음악적 표현으로 건희가 가진 목소리의 강점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며, 건희만의 음악적 색채를 확실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건희의 첫 솔로 싱글 ‘I Just Want Love’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