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SNS

이시영 SNS




★1줄컷: 마음은 정리 중, 여행은 현재진행형…이시영의 영국 나들이

배우 이시영이 최근 자신의 근황을 직접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영국으로 떠나는 여행길에 올라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시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버버리와 함께 영국으로 Highgrove Trip 떠나요.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시영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 전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으며, 청순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가 돋보였다.

게시글을 본 팬들은 “조심히 다녀오세요”, “언니 예뻐요” 등 따뜻한 댓글을 남기며 응원을 전했다.


● 차분한 일상 속, 배우의 꾸준한 존재감
이시영은 올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했고,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외 문의는 어렵다”고 전했다.

이혼 발표 이후에도 이시영은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번 영국 방문 역시 그러한 흐름 속에 이뤄진 일정이다. 소란스럽지 않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이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변함없는 활동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한 이시영은 ‘꽃보다 남자’(2009)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후 ‘부자의 탄생’(2010), ‘아름다운 나의 신부’(2015), ‘파수꾼’(2017), ‘왜그래 풍상씨’(2019) 등에서 활약했다. 영화 ‘신의 한 수’(2014), ‘언니’(2019)로도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12024)와 예능 ‘좀비버스’ 시즌1·2(2023~2024)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꾸준한 활동과 차분한 태도가 이시영의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