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리웨이뮤직앤미디어
정은지가 주연으로 나선 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속 당당하고 매력적인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OST가 공개된다.
4일 에이전시 리웨이뮤직앤미디어에 따르면 이날 오후 ‘24시 헬스클럽’ OST Part. 5 xooos(수스), AILYM(애림)의 ‘프리티 걸스’(프리티 걸스)가 발매된다.
‘프리티 걸스’는 ‘걸파워’를 테마로 중독적이고 매혹적인 멜로디를 담은 업비트 댄스곡이다.
‘24시 헬스클럽’의 이미란(정은지)이 운동을 통해 힘을 얻고 어려운 현실을 돌파하는 장면에 삽입되며, 에너제틱한 가사와 분위기로 듣는 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유니크하고 키치한 감성을 지닌 xooos와 해외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싱어송라이터이자 K팝 작곡가 AILYM(애림)이 ‘프리티 걸스’의 가창을 맡아 색다름을 더한다.
특히 xooos는 2023년 데뷔 싱글 ‘Naked’ 발매 후, 유튜브에서 다양한 노래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구독자 161만 명을 보유한 가수다.
xooos가 이번 노래를 노래한다는 점도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신예 작곡가 Jewely Kim, KAON이 ‘Pretty Girls’에 참여해 신선한 매력을 높였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