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온유.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가수 온유.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온유가 정규 2집 ‘PERCENT’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온유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PERCENT’의 프로모션 플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고요한 분위기 속 온유의 그림자와 실루엣을 교차로 담아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르면 온유는 다음 달 15일 정규 2집을 발매하며, 그에 앞서 24일 수록곡 ‘Confidence’를 선공개한다. ‘Confidence’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ㅣ그리핀엔터테인먼트

온유는 컴백을 앞두고 앨범 트레일러를 비롯해 콘셉트 포토, 클루 비디오, 아트 스포일러,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정규 2집 발매와 동시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8월 2~3일 국내 단독 콘서트, 10월 3~5일 일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활발한 컴백 행보로 2025년 열일 모드를 예고했다.

매 앨범마다 음악적 색채를 확장해온 온유가 정규 2집 ‘PERCENT’를 통해 어떤 새로운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온유의 정규 2집 ‘PERCENT’는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