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대규모 시그널송 무대 공개

입력 2023-03-24 1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MBC ‘소년판타지’의 대규모 스케일 시그널 송 무대가 공개됐다.

‘소년판타지’는 24일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시그널 송 ‘FANTASY’ 무대와 1회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화 예고 영상에는 시그널 송 ‘FANTASY’ 무대 일부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대규모 세트장 속 무대 구성과 조형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웅장한 분위기 속 ‘1st Grade 7’이라는 전광판 멘트와 함께 ‘소년판타지’에서 가장 먼저 얼굴을 알린 홍성민, 하이브 현지 레이블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주최 오디션에 참가했던 유준원, 중국 오디션 출신 소울 등 참가자들이 무대 위로 튀어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시그널 송 무대 일부가 공개되며 무대는 물론 참가자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만큼 ‘오디션계의 대부’ 한동철 PD가 어떤 무대 연출력을 자랑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를 위한 참가자들의 영상도 담겨있다. MC와 프로듀서에게 준비해온 무대를 보여주며 실력과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프로듀서들의 리액션이 공개되어 본방송의 궁금증을 높였다.

‘소년판타지’는 지난해 종영한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글로벌 오디션으로 확장되어 세계 각국 1000명의 지원자는 물론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함께 중계된다. 본방송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오는 7월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5천석가량의 팬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무대와 1회 공식 예고 영상은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