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진혁 “본 적 없던 고자극 섹시미 콘셉트, 체중 4kg 감량”

입력 2022-08-29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가수 이진혁이 고자극 섹시미를 보여준다.

29일 이진혁 미니 5집 [5ight(사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진혁은 이날 “9개월만에 컴백한다.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섹시함’을 콘셉트로 한 앨범이라 더 의미가 있다. 내 입으로 직접 말하긴 뭣하지만 ‘고자극 섹시미’를 보여주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이어 “이번에는 잘 웃지 않는다. 점잖하게 섹시한 모습을 연출했다”라며 “작년부터 운동을 시작했다. 근육도 안 찌는 편이라 고생을 했는데 ‘토요일은 밥이 좋아’라는 예능에 출연하면서 71kg까지 쪘었다. 그래서 예쁘게 보이려고 지금은 67kg 정도까지 감량을 했다”라고 콘셉트 구축 과정을 덧붙였다.

이진혁은 [사이트]를 통해 그만의 시선으로 ‘사랑’을 그려내며 힙합, 팝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 곡 ‘Crack’은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생긴 짜릿함으로 인해 다가갈수록 더욱 흔들려 어쩔 줄 모르겠는 나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노래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EXIT', 'TOY', 'Morning Call', 'Rooftop', '정글(Jungle)'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진혁의 새 앨범은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