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레벨은 우리” 유닛 대결로 본격 경쟁 (알유넥스트)

입력 2023-07-07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오늘(7일) JTBC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 2회에서는 1라운드 ‘트라이아웃’ 결과 발표에 이어 다음 관문의 세부 내용이 공개된다.

‘R U Next?’ 1회를 기점으로 22명의 참가자들이 본격 경쟁에 돌입한 가운데, 2회에서는 데뷔를 향한 참가자들의 더욱 치열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설렘과 기대도 잠시 코치진의 냉철한 평가 속에 하이 레벨을 받을 연습생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1회에서는 연습생들의 특별한 이력을 비롯해 매력 포인트 등이 공개됐다. 동고동락하며 데뷔를 준비해 온 연습생들의 돈독한 케미스트리부터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 참가자들까지 다양한 캐릭터 열전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1라운드 ‘트라이아웃’이 연습생들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관문이었다면, 2라운드부터는 마침내 서바이벌 경연이 시작된다. 바로 탈락자가 발생하는 것. 2라운드는 유닛 VS 유닛 대결 형식으로 이뤄지는 가운데, 예고 영상 속 연습생들은 “우리가 이겨야죠”, “우리 팀은 최약체가 없다”, “하이 레벨은 우리 거야”라고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된다. 아울러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송출되고,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웨이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