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타이틀곡은 ‘Slowly’…헤이즈 컬래버 [공식]

입력 2024-01-15 2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아이엠, 타이틀곡은 ‘Slowly’…헤이즈 컬래버 [공식]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헤이즈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15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싱글 ‘Slowly(슬로우리)’의 타이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엔 설원을 배경으로 아이엠의 모습이 담겨있다. 쓸쓸하면서도 짙은 겨울 감성으로 ‘Slowly’만의 분위기를 연상하게 만든다.

‘Slowly’에는 헤이즈가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피처링은 물론, 아이엠과 함께 작사 및 작곡에도 참여한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아이엠과 헤이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 지난 2022년 헤이즈의 정규앨범 ‘Undo(언두)’의 5번 트랙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로 합을 맞춘 바 있다.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아이엠은 ‘Slowly’로 2024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미니앨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발매부터 첫 솔로 쇼케이스까지 지난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아이엠은 올 한 해 음악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질 전망이다.

아이엠과 헤이즈가 만난 ‘Slow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