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자체 ‘피지컬 100’, 하지만 너흰 가수잖아…‘광기’

입력 2024-03-26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티즈, 자체 ‘피지컬 100’, 하지만 너흰 가수잖아…‘광기’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가 봄과 함께 돌아온다.

지난 25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WANTEEZ)’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에이티지컬 100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어 눈길을 끈 가운데, 최고의 ‘피지컬’을 보여준 단 한 명의 멤버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아무런 조건도 적혀있지 않은 ‘백지 쿠폰’을 지급한다고 예고했다.

이에 에이티즈는 “다 제 아래입니다”, “부숴버리겠습니다”, “최고의 피지컬은 저입니다” 등 열정적인 눈빛으로 우승을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우승 상품을 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 동시에 자신의 운동신경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등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앞서 에이티즈는 ‘원티즈’를 통해 찜질방 방문기, 건강검진, 직업 체험 등 다양한 테마로 일상 속에서의 매력과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자체 콘텐츠 맛집으로 거듭났다. 이에 ‘원티즈’는 지금까지 누적 조회수 20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한 바. 지난 24일에는 '원티즈 레전드 회차 몰아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켰다.

이렇듯 티저 공개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27일 오후 8시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31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에 오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