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29일부터 크리스마스 판타지 특별 공연

입력 2024-11-27 13:40: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_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사진제공|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_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사진제공|에버랜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판타지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올 겨울 에버랜드에서는 퍼레이드, 댄스, 포토타임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라인업을 통해 산타 클로스, 루돌프를 직접 만나는 성탄절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특별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캐럴에 맞춰 하얀 눈과 비눗방울을 흩날리며 퍼레이드길을 약 30분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다.

산타 할아버지부터 루돌프, 눈사람 등 수십명의 캐릭터 연기자들이 장미원 입구부터 카니발 광장까지 퍼레이드길을 따라 행진한다. 노래와 댄스를 따라하거나 썰매, 트리,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디자인한 거대한 퍼레이드카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퍼레이드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카니발 광장에서는 객석 관람객들이 무대로 나와 연기자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고객 참여 시간도 있다.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 열리는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       사진제공|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 열리는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 사진제공|에버랜드

산타마을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이야기를 담은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은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씩 실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요정들과 함께 에버랜드 캐릭터들이 등장해 캐럴을 부르고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후에는 연기자들이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하는 시간도 진행된다.

핀란드 인기 캐릭터인 무민과 함께 하는 윈터토피아 겨울축제 오픈을 기념해 에버랜드에서는 개막일인 12월 6일부터 3일간 핀란드에서 온 산타 클로스를 만날 수 있다.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와 협업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핀란드 북부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에서 방한한 세계에서 단 한 명뿐인 공식 산타 클로스가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기념품을 선물한다.
핀에어의 ‘산타 밋앤그릿’ 행사장을 방문해 온라인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핀란드 로바니에미행 왕복 항공권 2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 크리스마스 요정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X-mas 포토타임’도 연말까지 카니발 광장과 포시즌스가든에서 실시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5주간 인기 굿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판다 인형, 키링, 피규어 등 매주 다른 에버랜드 인기 굿즈 46종을 최대 62% 할인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