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_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사진제공|에버랜드
올 겨울 에버랜드에서는 퍼레이드, 댄스, 포토타임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라인업을 통해 산타 클로스, 루돌프를 직접 만나는 성탄절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특별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캐럴에 맞춰 하얀 눈과 비눗방울을 흩날리며 퍼레이드길을 약 30분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다.
산타 할아버지부터 루돌프, 눈사람 등 수십명의 캐릭터 연기자들이 장미원 입구부터 카니발 광장까지 퍼레이드길을 따라 행진한다. 노래와 댄스를 따라하거나 썰매, 트리,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디자인한 거대한 퍼레이드카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퍼레이드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카니발 광장에서는 객석 관람객들이 무대로 나와 연기자들과 함께 춤을 추는 등 고객 참여 시간도 있다.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 열리는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 사진제공|에버랜드
이번 공연에서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요정들과 함께 에버랜드 캐릭터들이 등장해 캐럴을 부르고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후에는 연기자들이 고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하는 시간도 진행된다.
핀란드 인기 캐릭터인 무민과 함께 하는 윈터토피아 겨울축제 오픈을 기념해 에버랜드에서는 개막일인 12월 6일부터 3일간 핀란드에서 온 산타 클로스를 만날 수 있다.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와 협업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핀란드 북부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에서 방한한 세계에서 단 한 명뿐인 공식 산타 클로스가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기념품을 선물한다.
핀에어의 ‘산타 밋앤그릿’ 행사장을 방문해 온라인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핀란드 로바니에미행 왕복 항공권 2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현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 크리스마스 요정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X-mas 포토타임’도 연말까지 카니발 광장과 포시즌스가든에서 실시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5주간 인기 굿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판다 인형, 키링, 피규어 등 매주 다른 에버랜드 인기 굿즈 46종을 최대 62% 할인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