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혜영, 전세계 핫이슈 ‘스타일 서울’을 말하다 [화보]

입력 2018-01-08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우성→이혜영, 전세계 핫이슈 ‘스타일 서울’을 말하다 [화보]

서울, 전세계적으로 핫이슈로 떠오른 키워드다. 샤넬이 패션쇼를 하고, 빌보드차트를 뒤흔드는 케이팝의 본거지이며, 전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곳. 정우성, 이혜영, 한혜연, 정샘물, 고원혜, 김재현, 강소영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여, 서울의 스타일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재능기부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2016년 뉴욕에서 시작된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각 업계의 Top 10피플을 선정, 그들을 통해 전세계인들이 서울의 스타일에 주목하는 이유와 그들이 생각하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배우 정우성, 배우이자 아티스트 이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 고원혜, 패션 디자이너 김재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모델 강소영, 패션 에디터 성범수 & 강주연,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남혜연 등 총 10명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재능 기부 형태로 나섰으며, 각 분야에서 바라본 ‘스타일 서울’에 대한 그들의 솔직한 인터뷰가 각종 디지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뷰티에 대한 전세계적인 신드롬, 케이팝을 근간으로 한 케이컬쳐를 향한 이유있는 흥행, 또한 인터뷰이들에게 의미있는 서울의 구석구석이 함께 선보일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전세계인들에게 서울에 대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인터뷰이 10명 모두,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재능 기부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영상 및 촬영은 국내에서 내노라 하는 정상급 포토그래퍼 이전호 실장이 직접 참여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10인의 인터뷰 영상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