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3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오늘(24일) 티켓 예매 시작

입력 2023-02-24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AOMG, 에잇볼타운 제공]

싱어송라이터 미노이(meenoi)가 오는 3월 17일과 18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현대카드 Curated 82 meenoi : meenoi 1st concert'를 개최한다.

'현대카드 Curated 82 meenoi : meenoi 1st concert'는 미노이가 지난 2019년 데뷔한 지 약 4년여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R&B, 재즈를 비롯해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미노이의 음악 스펙트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부터 밴드셋을 준비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밴드 사운드와 함께하는 미노이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라이브 무대가 기대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청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미노이의 콘서트명이 투명하게 적혀 있어 본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미노이는 매력적인 음색과 독창적인 미적 감각을 지닌 크리에이티브한 아티스트다. 다수의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예능 콘텐츠에서도 멀티테이너 미노이의 활약이 펼쳐지고 있다. 미노이는 세 시즌에 걸쳐 화제를 모은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의 인기 웹예능 '미노이의 요리조리' 호스트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고, 최근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넘나들며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미노이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현대카드 Curated 82 meenoi : meenoi 1st concert'는 오는 3월 17일 오후 8시, 18일 오후 7시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다. '현대카드 Curated 82 meenoi : meenoi 1st concert' 티켓은 오늘(24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