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KLPGA 투어 최은우, 김연희 후원 계약

입력 2023-03-29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후원 계약 체결 뒤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연희, 아마노코리아 전명진 대표이사, 최은우(왼쪽부터). 사진제공 | 크라우닝

주차 전문 솔루션 기업 아마노코리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선수인 최은우, 김연희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경기 일산 킨텍스 보안전시회(SECON)의 아마노코리아 부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아마노코리아 전명진 대표, 최은우 및 김연희가 참석했다. 이번 계약으로 최은우와 김연희는 아마노 로고가 부착된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기업 및 브랜드 홍보대사로 적극 활동할 예정이다.

2014년 KLPGA 투어에 데뷔한 9년차 최은우는 지난해 정규투어 상금 34위로, 3번의 톱10을 포함해 메이저 전 대회 컷 통과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쳤다. 최은우는 “아마노의 창단멤버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 새 후원사와 함께하는 만큼 첫 승을 목표로 올 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올 시즌 정규투어 루키로 데뷔하는 김연희는 2022시즌 드림투어 상금 12위로 정규투어 풀시드권을 획득한 기대주. 김연희는 “아마노에서 믿고 후원해주신 만큼 KLPGA 신인왕과 더불어 정규투어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명진 아마노코리아 대표는 “아마노코리아는 최은우, 김연희 선수가 KLPGA 투어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며 “KLPGA 선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마노코리아는 주차관제시스템, 주차유도·영상위치확인 시스템, 전기차 충전기, 카메라 기반의 보안 솔루션 등 주차장의 모든 스마트 기술 및 시스템을 자체 개발 생산하는 주차전문솔루션 업체로 전국 23개의 지사와 지점을 두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