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특집] 고품격 아이스크림 ‘입호강’…파인트 용량이 2만원대

입력 2024-02-01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유업 |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소원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아지는 때다. 스포츠동아가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선물리스트를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품질까지 갖춰 ‘주고받는 즐거움’이 가득한 제품들로 선정했다.》

국내 유기농 및 프리미엄 우유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최근 제품 라인업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전용 목장의 엄선된 원유만 사용하는 상하목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출시해 프리미엄 아이크스림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상하목장은 신선한 우유가 아이스크림 맛을 좌우한다는 것에 집중해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하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론칭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엄선된 국내 전용 목장의 원유를 2배 농축해 고소하고 진한 맛의 우유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밀크와 딸기, 초콜릿 총 3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새로 선보인 상하목장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유기농 농축우유 28.5%에 유지방을 10% 이상 담은 제품이다. 특히 카카오(CACAO)가 73% 이상 함유된 리얼 생 초콜릿과 부드러운 초코칩을 넣어 다크 초콜릿 풍미와 함께 식감까지 살렸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의 제품 용량은 2가지로, 가족들이 함께 먹기 좋은 474ml 파인트 대용량(밀크, 딸기, 초콜릿)과 혼자 먹기에 부담 없는 100ml 소용량 제품(밀크, 딸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설 명절을 맞아 3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하목장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밀크와 딸기, 초콜릿 474ml 파인트 용량 3종이 한 세트로, 선물박스로 포장되어 있으며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가족과 친구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또한 2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물세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직영 온라인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