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25일 임랑해수욕장 일원서 열려
어린이 동요대회·해변대학가요제 등 구성
어린이 동요대회·해변대학가요제 등 구성
오는 25일 열리는 2024 기장임랑 해변대학가요제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 기장군)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은 최근 서핑의 명소로 떠오르는 장안읍 임랑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여름축제다. 지난 2012년 최초 개최한 이후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기장군 대표 축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더욱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해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2024 어린이 동요대회’가 페스티벌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또한 ▲어린이 치어리더응원단 슈팅스타 공연 ▲샌드아트공연 ▲가수 진운 등 다채로운 축하 공연 등이 마련됐다.
25일에는 ‘해변대학가요제’로 화려한 축제를 이어 나간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정된 8팀의 대학생 가수들이 순수 창작곡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동현, 정경진 두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그룹 코요태 ▲래퍼 비와이 ▲채보훈 등의 축하 공연이 준비돼 있어 여느 때보다 흥겨운 한여름 밤의 축제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복 군수는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은 어린이부터 대학생에 이르는 젊은 세대가 주인공이 돼 이끌어 나가는 축제”라면서 “군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홍보해 지역관광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축제와 관련된 문의는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추진위원회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