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초아와 비밀연애♥ 재현…친동생까지 대동 (내 안의 보석)

입력 2023-06-30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지석, 초아와 비밀연애♥ 재현…친동생까지 대동 (내 안의 보석)

배우 김지석이 가수 초아와 알콩달콩 데이트에 나선다.

30일 유튜브 채널 ‘내 안의 보석’을 통해 김지석의 유튜브 콘텐츠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 2회로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이 공개된다.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는 연예인이라면 한 번쯤 경험했거나, 연예인이 아니어도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는 페이크 예능 겸 페이크 드라마다. ‘배우로 살아남기’ 위해 김지석이 실제로 겪었던 일을 모티브로 한다.

이번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에서는 여자친구 초아와 야외에서 데이트를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지석의 이야기를 그린다. 페이크 드라마 속 김지석과 초아는 아직 열애설이 나지 않은 연예계 커플 설정.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를 포착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김지석은 초아와의 열애가 드러날까 걱정돼 친동생이자 래퍼 이테로 활동 중인 김예본을 대동한다. 그의 도움을 받아 카페 데이트를 즐기려 하지만 오히려 방해만 된다고. 김예본이 김지석, 초아의 달콤한 연애를 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두 사람의 대화에 계속해서 끼어드는 것. 이에 분노한 김지석의 눈빛과 표정이 갈등을 예고한다.

‘배우 김지석으로 살아남기’ 2회 ‘연예인의 슬기로운 데이트 생활’은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