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오후 성남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0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성남일화와 감바오사카의 경기. 성남의 몰리나가 패널트킥슛을 성공시킨 후 라돈치치와 기뻐하고 있다.
성남|임진환 기자 photolim@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입력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고우림 “♥김연아, 평범한 사람보다 위에 있는 느낌” (짠한형)
“송혜교가 앉았던 그곳?”…서장훈, ‘더 글로리’ 600평 집에 깜짝 (백만장자)
고성희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비키니에 하트 발사♥ [DA★]
마운자로 부작용에 ‘가슴 4개’된 씬님…사이즈 측정해보니
최수영, 블랙 드레스로 드러낸 볼륨…시선 강탈 [DA★]
최강록 “내 안에도 광인 있다”…노홍철 만나 제대로 터졌다 (놀러코스터)
‘J팝 커버 1인자’ 강남, 한X일 ‘J팝 리메이크 프로젝트’ 본격화
카리나·윈터, 월드컵 승리 요정 됐다…붉은 악마 변신 [DA★]
현대적 스릴러로 부활…애플 TV ‘케이프 피어’ 몰입도 최고조 관전 포인트 3
송가인, ‘가요무대’서 깊은 울림…7월 컴백 예열 완료
최예나, 8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아시아 투어 피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