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스타전 , 비스트·AOA·CLC 등 축하무대… ‘한여름 밤의 축제’

입력 2015-07-06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다가오는 2015 K리그 올스타전은 남성 아이돌, 걸그룹의 스페셜 축하공연이 더해진 한여름 밤의 축제를 예고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K리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윤두준이 속한 남성 그룹 ‘비스트’와 걸그룹 ‘AOA’, ‘CLC’가 오는 ‘2015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 팀 최강희 vs 팀 슈틸리케’의 축하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7일 저녁 7시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이번 K리그 올스타전은 K리그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그룹 비스트와 컴백 후 각종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AOA, 신예 걸그룹 CLC의 축하공연으로 현장에 모인 팬들과 함께 화려한 축제의 장을 꾸민다.

특히 축구선수 출신 연예인으로 뛰어난 축구실력은 물론 K리그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축구돌’ 윤두준이 속한 그룹 비스트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K리그 올스타전을 찾아 눈길을 끈다.

2주 앞으로 다가온 이번 2015 K리그 올스타전은 K리그와 한국 축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이들의 무대를 통해 올스타전을 기다려온 많은 축구팬들에게 K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경기는 물론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가 더해져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각 포지션별 선수를 직접 선발하는 드래프트제를 도입하며 지난 2일 골키퍼와 수비수 선수 구성을 마친 최강희 감독과 슈틸리케 감독의 눈치작전이 이번 대회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화제가 된 가운데 미드필더와 공격수 부분은 각각 6일과 9일 발표가 예고되며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 중인 경기의 일반좌석은 ▲1등석 2만원, ▲2등석 1만5천원, ▲서포터석 1만2천원, ▲3등석(W석) 1만2천원, ▲3등석(E석) 1만원이며, 테이블 좌석에서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며 관람 할 수 있는 ‘볼비어존’은 3인에 7만원, 2인에 5만원이다. 예매권은 경기당일 현장 매표소 창구에서 교환하면 되며 입장권 할인 대상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문의전화: 1588-789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17일 저녁 7시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2015 K리그 올스타 - 팀 최강희 vs 팀 슈틸리케’ 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