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브라골프는 지난 50여 년간 시장에 혁신적인 골프용품을 소개하고, 세계 골프 투어에서 소속 선수들과 성능을 증명해 왔다. 또 긴 역사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며 전 세계에 있는 많은 골퍼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에는 비거리와 스피드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다크스피드‘라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코브라골프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는 배경에는 골프시장 내에서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하는 전략적인 선택이 담겨 있다. 비슷한 제품적 특징을 이야기하고 비슷한 제품 외관을 가지고 있는 골프시장에서 브랜드의 가치와 차별점을 강조하면 타겟 골퍼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 코브라골프의 생각이다.
코브라골프는 스스로에게, 그리고 골퍼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It‘s Time to Go Chase More(더 많은 것을 추구할 때이다)”. 코브라골프와 함께 골프에서 더 많은 것을 추구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 나은 스코어이든, 더 나은 샷이든, 더 즐거운 시간이든, 골프를 하면서 골퍼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더 추구하라는 것이 이번 캠페인에서 코브라골프가 말하고자 하는 내용이다.
코브라골프 공식인스타그램에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채널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다크스피드‘ 드라이버 및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브라골프 관계자는 “코브라골프가 지향하는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수 있는 브랜드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코브라골프를 사용하는 고객들과 앞으로 사용할 고객들에게 브랜드가 자신을 대신 소개해줄 수 있을 정도로 명확한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