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시즌 티켓 판매 하루 만에 전년도 판매량 돌파

입력 2019-10-01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V-리그 GS 칼텍스서울 Kixx 배구단(이하 GS 칼텍스)이 2019-2020 시즌 개막에 앞서, 9월 30(월) 시즌티켓 예매 오픈 하루 만에 전년도 전체 판매량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GS 칼텍스는 시즌티켓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우선 시즌티켓 구매자는 지정석을 일반보다 1 일 먼저 선예매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고, 전용 게이트를 운영하여 예매부터 관람까지 편의성을 대폭 증대하였다. 또한 금년도부터 모든 구매자에게 선물을 포함하여 패키지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며, 기간 내(10/7(월)이전) 구매자들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GS 칼텍스 시즌티켓은 전경기권, 5 경기권 등 2 가지 상품으로 출시되었다. 전경기권은 10 만원으로 시즌 홈경기 전체를 관람할 수 있으며 니트 머플러, 여권지갑, 선수 친필 도안 스티커 등 선물과 함께 패키지로 제공된다. 5 경기권의 경우 가격은 4 만원으로, 시즌 중 원하는 홈경기에 5 번 입장할 수 있으며 여권지갑, 선수 친필 도안 스티커가 패키지로 제공된다.

GS 칼텍스는 현재 패키지 추가 제작 등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하여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는 지정석을 신설하는 등 일반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도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난 시즌 후반기 이어갔던 홈경기 매진 행렬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