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다인’
특급 호텔들 ‘거품 뺀 패키지’ 앞다퉈 선보여
비와 눈이 뒤섞인 심술궂은 날씨가 이어졌지만 어느새 입춘과 우수까지 지났다. 지금의 꽃샘추위가 가시면 봄이 한발 더 가까워진다. 봄을 앞두고 호텔 업계에서는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미식과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까지 즐기는 이른바 ‘먹캉스’ 패키지를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봄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미식은 물론 휴식까지 모두 즐기는 패키지다. 객실의 릴랙세이션 풀에서 오붓하게 휴식을 즐기고 오후에는 여유롭게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등으로 구성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은 ‘딸기의 제왕’으로 불리는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크림브륄레, 딸기 피낭시에,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다쿠아즈 등의 디저트와 크리스피 새우, 모르타델라 파니니 등 한 입에 먹기 좋은 세이버리 메뉴로 이루어졌다. 3월 28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스트로베리 딜라이트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르봉디망쉬’ 선데이 디너 패키지
석촌호수 조망의 객실 투숙과 프렌치 주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레이크 객실 1박, 주말 프렌치 뷔페 르 봉 마르셰 디너,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 조식 할인으로 이루어졌다. 계절에 어울리는 프랑스 지역 가스트로노미와 프랑스 장인의 치즈 셀렉션을 만날 수 있다. 예약은 6월 27일까지 호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숙박은 일요일 체크인에 한해 6월 30일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프리미엄 딤섬 코스’ 패키지
3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딤섬 코스 패키지’를 운영하는 패키지다. 노보텔 스위트나 노보텔 객실 1박, 페이 프리미엄 딤섬 코스 2인, 부대시설 이용으로 구성했다. 중국 전통 레시피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독창적인 요리를 제공한다.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FEI)에서 샤오룽바오, 하가우, 구채교, 샤오마이, 차슈바오 등의 딤섬 메뉴와 해물 누룽지탕, 깐풍기 등의 특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식사 메뉴(짜장·짬뽕·볶음밥 중 선택)와 후식, 보이차도 제공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식음 크레딧 패키지’
●식음 바우처로 즐기는 미식체험 제공 호텔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세이버 더 고메’ 패키지는 디럭스킹 객실이나 디럭스 더블 객실 1박, 같은 건물에 있는 르메르디앙과 목시 서울 명동의 총 4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이용 가능한 크레딧 제공,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시그니처 비치타월 기프트로 이루어졌다.
압구정 안다즈 서울 강남도 호텔 내 다양한 미식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 크레딧 패키지’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은 조식과 룸서비스, 모던 한식 다이닝을 선보이는 ‘조각보 키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츠 앤 와인’, 베이커리 ‘아츠’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해운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 & 다인’ 프로모션도 식음 크레딧이 핵심 특전이다.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