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또 버럭+정색 할까? ‘기대감 폭발’

입력 2012-09-04 17:42:2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연아 손연재 무한도전 출연’

‘정준연아 손연재 무한도전 출연’

‘손연재까지 무한도전 출연… 정준하 초능력 무서울 정도!’

‘정준연아’ 정준하와 ‘체조요정’ 손연재가 만나게 됐다.

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체조선수 손연재가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손연재 선수는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에게 체조를 가르쳐줄 예정이다. 특히 손연재 선수의 ‘무한도전’ 출연이 확정된 만큼, 정준하와의 미모 대결 역시 이목을 끈다.

앞서 정준하는 지난달 20일 트위터를 통해 손연재 선수에게 “깜찍하고 너무 예쁜 연재양! 시간 되시면 무한도전 한번 놀러오세요! 정준연아와 누가 더 국민요정인지 겨뤄보는 거 어때요?”라는 멘션을 보며 미모 대결을 신청했다.

정준하의 멘션에 손연재 선수는 “안녕하세요. 제가 질 것 같은데요”라고 답했다. 이에 정준하는 “앗! 그런 뜻이… 꼭! 생각해 봐 주시면 재고해 봐 주시면…아무튼 영광입니다”라며 손연재의 무한도전 출연을 재차 요청했다. 이어 정준하는 “말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면 그럴 수 있다면”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재 손연재 선수의 촬영 일정과 ‘무한도전’ 방송 일자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연아 vs 손연재 미모 대결 기대됩니다”, “요즘 정준하가 말하면 다 되네”, “손연재 선수 나오는 무한도전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연재 선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깜직한 예능감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사진출처|‘정준연아 손연재 무한도전 출연’ 방송캡처·LG전자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