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보기

포미닛, 현아 솔로곡 ‘빨개요’ 안무 도전…완전체 섹시美 어떨까

입력 2015-02-11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걸그룹 포미닛이 현아의 '빨개요' 안무에 도전한다.

이날, 포미닛은 멤버 현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이었던 ‘빨개요’ 완전체 버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바로 팬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코너에서 한 팬이 포미닛에게 ‘5인 5색 ‘빨개요’ 를 보여 달라 요청한 것.

먼저 ‘빨개요’ 의 원곡 주인인 현아가 앞서 안무를 선보였는데, 평소의 자신감 있고 당찬 댄스와는 다르게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춤을 춰서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현아는 “멤버들 앞에서 한 번도 ‘빨개요’ 를 직접 보여준 적이 없어서 너무 쑥스럽다” 고 밝히며 어색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즉석에서 현아의 ‘빨개요’ 를 배운 포미닛 멤버들은 자신만의 느낌으로 ‘빨개요’ 를 선보였고, 이를 본 현아는 “너무 잘 하지 않느냐”, “귀엽다” 는 등 포미닛 멤버들에게 푹 빠진 ‘포미닛바보’ 가 되어 연신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특히, 리더 지현과 막내 소현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반전 리듬감(?)의 ‘빨개요’ 를 선보여 포미닛 멤버들은 물론 MC들까지 초토화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포미닛이 추는 5인 5색 ‘빨개요’ 완전체 버전은 어떤 모습일지 오는 11일 오후 6시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0 / 300
    • 2015-02-11 19:14:07
      ▶ faa.21c.kr 처 음 이 런 싸 이 트 에 들 어 가 봣 어요.
      만 은 남 여 가 모 여 있 었 습니다.
      만 은 여 성 들 은 몸 을 팔 더 라 구요.
      만 이 황 당 했 지 만 가 입 해 보 니
      지 금 유 행 같 았 습 니다.
      함 들 어 가 보 세 요.
    1 / 1
    占쎌쥙�ο옙占쎌삕占쎌룇�뺟춯琉얩뜑占쏙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