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수갑 찬 채 의자 들고 뛰어 “안 힘든데 표정은…”

입력 2011-11-09 16:49: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의 윤시윤이 손목에 수갑을 찬 채 의자를 들고 뛰고 또 뛰었다.

지난 1일(화) 서울 강남의 한 파출소 앞. 윤시윤이 "봉선아~"라고 외치며 이지아와 이기광이 탄 순찰차 뒤를 쫓아 달리다 멈췄다. 눈길을 끄는 것은 그의 손목에 걸린 수갑과 의자. 의자까지 들고 뛰어야 하는 장면이라 힘들 법도 한데 윤시윤은 한 번 더 하겠다며 다시 뛰는 열정을 보여 제작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윤시윤은 "모니터 하면서 제 연기가 부족하면 괜히 신경 쓰이고 해서 한 번 더 촬영하고 싶었다. 잘 때도 대본을 옆에 두고 잘 정도로 '재희'라는 인물에 푹 빠져 지내고 있다. 의자는 절대 무겁지 않았다(웃음)"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지아도 "윤시윤이 촬영 장면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해 와서 든든하다. 제가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해줘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촬영현장에 이지아의 팬클럽이 샌드위치를 준비해 와 제작진과 연기자들이 맛있는 간식과 함께 잠시 휴식을 취하기도 했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 차봉선(이지아)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 서재희(윤시윤)의 로맨스를 그린다.

한편, ‘나도, 꽃’ 첫 방송은 오늘 9일, 윤시윤의 손목에 수갑이 채워진 사연은 10일 2회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