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in 니카라과’ 신입 병만족 공개…예능 ‘핫이슈’ 총집합

입력 2015-07-25 13:21:00
프린트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편의 신입 병만족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21기 병만족은 족장 김병만과 고정멤버 류담을 비롯해 반가운 얼굴 현주엽, 김동현, 최우식, 조한선, 하니, 잭슨, 민아, 엔 그리고 두 번째 정글 행을 택한 김태우까지 포함됐다.

2015년을 뜨겁게 달군 ‘핫 이슈’의 주역들과 정글에 도전장을 내민 예능 새내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어디로 튈지 모를 예측 불가의 색다른 생존을 예고했다.

◆역대 최장신 병만족 등장! 살아있는 농구 전설 현주엽!

현주엽은 시원시원한 성격,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솔직한 직진입담, 방송심의에 걸리지 않는 타고난 예능DNA까지 갖춘 게스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제 농구 코트를 넘어 스튜디오를 장악했던 현주엽이 이번엔 정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농구코트의 영원한 히어로로 남을 것인지 정글의 새로운 히어로가 될 것인지, 현주엽의 생존 ‘슈퍼파워’를 기대해본다. 작은 거인 김병만 족장과 동갑내기인 현주엽, 그들이 보여줄 브로맨스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맨주먹으로 링 위를 지휘하는 남자, 순정마초 김동현!

정글이 기다리고 있던 바로 그 남자, 한국인 최초 UFC 파이터, 김동현. 빈틈이라곤 없는 탄탄한 바디에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김동현은 첫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우렁찬 목소리로 “충성! 정글”이라 외치며, 정글 생존에 덤비듯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런 김동현이 홍일점 ‘하니’ 얘기에는 그저 수줍은 미소만 보였다는데. 카리스마와 순수를 넘나드는 순정마초 김동현, 링 위의 카리스마를 정글에서 지킬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국민호구 NO! 반전생존력 자랑하는 정글의 119, 최우식!

정글선배 유이의 사랑스런 국민호구로 여심을 강탈하며 대세라인에 합류한 최우식.

최우식은 과거 SBS ‘심장이 뛴다’에 출연해 응급구조 현장에서 직접 뛰었던 경험을 살려, 병만족의 안전요원이 되겠다고 나섰는데, 오히려 다른 신입 병만족에게 ‘지켜줘야 할 것 같은 멤버 1위‘로 뽑혔다고.

하지만, 그런 투표 결과를 부정이라도 하듯 가냘픈 팔 근육을 걷고 나선 최우식은 서핑부터 클라이밍까지 정글 레포츠를 섭렵하여 반전 생존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우식은 니카라과에 대한 정보들을 줄줄이 읊어대며 지식을 자랑했다는데, 정글최초의 지식생존이 가능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늑대의 유혹이 시작된다, 조한선!

애절한 사랑꾼에서 철부지 아들, 불꽃 상남자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하는 브라운관의 흥행늑대, 조한선. 그가 이번에는 ‘정글의 법칙’에 도전, 연기자가 아닌 남자 조한선의 실제 모습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외모와는 달리 입맛부터 손끝까지 ‘섬세함’으로 똘똘 뭉친, 조한선의 대본 없는 생존스토리는 과연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조한선은 프라모델 조립 경력을 바탕으로 직접 생존도구 만들기에도 도전한다는데, 그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글에 번질 해피 바이러스, 달려라~ 하니!

대세 아이돌 EXID 하니의 정글 합류 소식이 벌써부터 화제다.

위아래 없이 무조건 들여다보게 만드는 섹시한 무대에서부터, 상큼 발랄한 미소와 털털한 성격까지,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는 화제의 그녀가 정글을 간다는 소식에 팬들의 우려가 이어졌다고.

그러나 정작 하니는 과거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할 만큼 상당한 체력과 실력을 자랑하며, 정글 생존에 대한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과연 하니는 이대로 정글 생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하니가 정글 생존 동안 스스로에게 준 과제는 바로 ‘벌레랑 친해지기’라는데, 하니는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을지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정글의 ‘갓(GOD)’을 꿈꾸는 열혈꾸러기, 잭슨!

2014년 SBS 예능신인상을 거머쥐며, 폭풍눈물을 쏟았던 홍콩청년 잭슨! 미워할 수 없는 솔직함,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 어떤 분위기든 주도하는 친화력까지, 한번 보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잭슨은 과거 펜싱 국가대표선수로서 뛰어난 사냥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악동 잭슨의 생존은 어떤 모습일지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정글에서 집 지어 볼래요, 정글 공식 민블리~ 걸스데이 민아!

국내최초로 굴삭기 가능한 아이돌이자, 눈웃음으로 남심을 저격한 여자대통령 민아.

SBS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가’에서 김병만과 함께 벽돌 좀 날랐던 민아는 집 짓는 틈틈이 족장에게 생존 스킬을 전수받았다고 하는데, 드디어 그 스킬을 뽐내기 위해 정글 출연을 확정지었다. 특히, 민아는 병만족을 위해 집을 지어주겠다며 큰소리를 쳤다는 후문. 오직 생존을 위한 민아의 새로운 모습과 전매특허인 귀여운 민낯을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에서 볼 수 있다.

◆자신감으로 쏟아내는 별빛파워~ 빅스 엔!

섹시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국민 남친돌로 등극한 빅스의 리더 엔이 드디어 정글에 출연한다.

졸업사진 속 철쭉을 머리에 꽂은 엉뚱한 모습부터, 전교1등의 화려한 ‘엄친아’ 매력까지, 특히 서인국을 닮은 외모로 ‘리틀 서인국’ 이라는 별명을 가진 엔. 과연 엔은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큰 활약을 했던 서인국의 생존력까지 닮았을까? 엉뚱한 자신감과 열정, 패기로 똘똘 뭉친 그의 생존이 기대된다.

◆정글 생존 두 번째 도전, 소울왕자 김태우!

한때 소녀들의 우상이었던 아이돌 오빠에서, 두 딸들의 든든한 아빠가 된 소울왕자 김태우. 그가 지난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 도전에 이어 두 번째 정글행을 선택했다.

다소 어설펐던 지난 생존에 강한 아쉬움을 느꼈던 그가 이번에는 수색대 출신의 위엄을 자랑하며, 정글을 제대로 정복하겠다는데, 김태우의 두 번째 정글 생존은 어떤 모습일까?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역대급 멤버로 꾸려진 병만족이 찾은 21번째 생존 장소는, 순수한 화산의 나라 니카라과이다.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황홀경을 간직한 호수와 화산의 땅인 니카라과는 중앙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청정 산림은 물론, 풍요로운 생태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의 보배이자 경이로운 광경의 협곡부터 투명한 산호섬까지 간직한 천혜의 땅이다. 화산으로 인한 재난의 슬픔을 간직한 땅 니카라과는 그 아름다운 자연풍광에 정글 생존지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의 정 반대편에 위치한 이상하고 아름다운 나라 니카라과에서 펼쳐지는 그 어느 때보다 핫한 생존기! 21기 병만족과 함께하는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 그 첫 번째 이야기는 9월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