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최지우·주진모·전혜빈·이준, 최종 확정…9월 첫방 [공식입장]

입력 2016-07-28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캐리어’ 최지우·주진모·전혜빈·이준, 최종 확정…9월 첫방

배우 전혜빈과 이준이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출연한다.

MBC는 28일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최지우, 주진모에 이어서 전혜빈과 이준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력적이고 유능한 사무장이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를 만나 시련 끝에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미스테리 법정 로맨스’이다. 이미 최지우가 사무장 ‘차금주’ 역을, 주진모가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역을 맡기로 확정된 바 있다.

이어 캐스팅을 확정지은 배우 전혜빈은 성공과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독한 변호사 ‘박혜주’ 역을 맡을 예정이다. 또 이준은 외모, 인성, 실력 어느하나 빠지지 않지만 정의롭고 패기넘치는 성격 탓에 ‘생계형 변호사’인 ‘마석우’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MBC 관계자는 “매력적인 여성이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법정 로맨스’ 드라마이다. 재판정이 중심이 된 딱딱한 법정드라마가 아니라 정재계와 연예계, 사회적 이슈, 파파라치 언론, 법조계 주변의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어울어진 내용이 다뤄질 것이다. 또 경력이 단절되어 시련을 겪은 여성이 주인공인 꿈을 찾는 내용이, 법조계 주변을 배경으로 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로맨스로 이어지며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MBC는 월화드라마에 그동안 50부작의 장편극을 선보였던 관행을 깨고, 이번 ‘캐리어를 끄는 여자’를 시작으로 젊은 감성의 미니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을 편성해, 더욱 젊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로열 패밀리’, ‘갑동이’등을 집필한 권음미 작가가 극본을 맡고, ‘황금 무지개’, ‘달콤살벌 패밀리’ 등을 연출한 MBC 강대선 PD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내 딸, 금사월’의 이재진 PD도 공동연출로 제작에 참여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현재 방송되고 있는 ‘몬스터’의 후속으로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