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백현, ‘인기가요’ MC 발탁…이유비-광희와 호흡

입력 2014-01-24 20:30: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수호-백현(오른쪽). 동아닷컴DB

SBS '인기가요'의 새로운 MC로 배우 이유비와 엑소(EXO) 멤버 수호, 백현이 발탁됐다.

24일 SBS에 따르면, 이유비와 엑소 수호, 백현이 ‘인기가요’의 MC로 새롭게 발탁돼 광희와 함께 4MC 체제로 호흡을 맞춘다. 이유비는 최근 ‘구가의 서’에서 이승기의 첫사랑으로 출연하여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이유비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서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인기가요 MC로서의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엑소는 현 아이돌 중 최고 대세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최근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쓸고 있다. 그 중 수호와 백현은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는 멤버로 많은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백현은 최근 인기가요 스폐셜 MC로 출연하여 통통 튀는 진행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 ‘인기가요’는 다양한 가수들과 매력만점 MC들의 콜라보레이션과 까메오 무대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빅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유비는 오는 2월 2일에 MC 신고식을 하고 엑소 수호, 백현은 해외 스케줄로 인하여 2월 16일부터 호흡을 맞춘다. 엑소 수호, 백현의 빈자리는 최근 1000만을 돌파한 영화 ‘변호인’에 출연한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스페셜 MC)이 맡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