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남아공 월드컵 최악의 선수 누구?

입력 2010-07-14 16:25: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0 남아공 월드컵 최악의 선수는 누구일까?

영국의 대중지 ‘더 선’은 자체 선정한 월드컵 최악의 선수들을 14일 인터넷 판을 통해 공개 했다. 아무래도 영국을 대표해 나간 잉글랜드 팀을 중심으로 선정된 것을 볼 수 있다. 다음은 그 내용.

●로버트 그린 (범죄율? 99%)

잉글랜드의 골키퍼. 미국전에서 클린트 뎀프시의 공을 실수로 놓쳤다. 여기서부터 잉글랜드의 하락세가 시작됐다. 잉글랜드 선수 중에 유일하게 상을 받고 온 선수가 아닐까? 미국이 주는 최우수선수상 말이다.


●웨인 루니(99%)

잉글랜드의 대머리 공격수는 자신을 비난하는 팬들을 놀렸다. 그의 클럽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과는 다른 행동이다. 그러나 사실은 발모제를 챙겨가지 않아서 그런 일이 벌어진 건 아닐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99%)

포르투갈의 공격수는 경기 직전 아들을 얻어 아빠가 됐다고 밝혔다. 클럽에서는 그렇게 펄펄 날더니만. 벌써 그러면 어떻게 하나. 매일 아기 우유 먹이느라고 힘 다 빼면 그 뒤엔 더하겠네.


●호나스 구티에레스(97.6%, 끔찍한 헤어스타일로 보너스 점수)

아르헨티나의 수비수. 마라도나 감독이 다시 마약을 먹은 건 아닌가 의심이 됐을 정도로 허술한 수비 실력을 보였다.

●윌리엄 갈라스(98%)

프랑스의 수비수. 지난 시즌 자신이 소속된 프로팀 경기 끝나고 담배 피우는 모습을 들키더니만. 남아공에서 그랑 맞닥뜨린 상대팀 공격수들은 시가를 권했을지도.


●파트리스 에브라(94%)

잉글랜드의 수비수인 에브라는 상대팀을 위한 최고의 스트라이커였다.


●레몽 도메네크(1000%)

프랑스의 감독. 잉글랜드의 파비오 카펠로 감독도 나빴다. 하지만 프랑스의 도메네크 감독은 더 심했다. 프랑스 선수들은 그에 맞서 파업했고 팬들은 그를 증오했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