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김수현 냉대에 고문까지’ 수난 시작

입력 2012-02-01 08:20: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가인의 온몸 투혼 연기를 펼쳤다.

한가인은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이하 ‘해품달’)에서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살아가는 신비로운 무녀 월로 분해 왕 이훤(김수현)의 액받이 무녀로 궁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한가인은 월을 납치해 궁에 들이려는 천문학 박사 패거리에게 쫓기고 영문도 모른 채 궁에 갇히는 가하면 성수청 국무에게 뺨까지 맞는 등 호된 입궁식을 치렀다.

‘월가인’의 수난은 여기서 그치지 않을 예정이다. 1일 방송되는 ‘해품달’ 9회분에선 윤대형의 사주를 받아 액받이 무녀가 되어 의도적으로 훤에게 접근했다는 오해를 받고 성수청의 비밀감옥에 포박당한 채 투옥돼 이마에 낙인이 찍혀 궁에서 내쫓김을 당할 위기에 처하게 된 월의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인형 같은 미모로 사랑받아 온 한가인은 폐쇄된 감옥에 갇혀 극도의 공포감과 불안감을 느끼고 자신을 오해하고 냉대하는 훤으로 인해 깊은 슬픔과 절망감에 빠지게 되는 월의 다채로운 감정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가인은 쫓기고 갇히고 뺨 맞는 고초를 당한 것도 모자라 길바닥에 내팽겨 쳐지고 이마에 인두질까지 당할 위험에 처하는 월을 연기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을 발휘해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가인의 혹독한 수난사가 펼쳐질 ‘해품달’ 9회분은 오늘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ㅣ제이원플러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