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백년의 유산’ 후속 ‘스캔들’ 여주인공으로 출연 확정

입력 2013-05-09 08:31: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윤희가 MBC 새 주말드라마 '스캔들'로 차기작을 정하고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스캔들'은 '백년의 유산' 후속작으로 열혈 형사 하은중이 우연히 우아미를 만나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자신의 아버지가 사실은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임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조윤희는 극 중 여주인공 우아미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우아미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심플하면서도 눈물도 웃음도 말도 많은 발랄함을 지닌 인물. 어떤 시련이 와도 자신의 삶을 사랑할 줄 아는 긍정의 힘을 지닌 역할로 브라운관에 밝고 유쾌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선머슴 방이숙과 최근 선풍적인 인기 속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나인'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여기자 주민영으로 활약하고 있는 조윤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훨씬 더 발랄하고 말간 3.5차원(?)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윤희는 "우아미 라는 인물에게서 사람을 정화시키는 맑은 역할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시청자들이 우아미로 인해 조금이나마 힐링 하셨으면 좋겠다. 긴 호흡을 끌고 가야 하는 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나인'으로 받았던 큰 사랑 이번 작품에서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스캔들'은 '백년의 유산' 후속 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짓고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판타지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