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2’ 김우빈, 장동건 인기 능가할 수 있겠냐는 질문에…

입력 2013-07-11 19:44: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우빈이 영화 '친구2'에서 장동건의 아들로 출연한다.

김우빈은 11일 울산시 울주군 삼동면 울산 하늘공원에서 열린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영화 주연을 맡게 돼 영광이다"라며 영화참여소감을 전달했다.

김우빈은 영화 '친구2'에서 전작에서 죽음을 맞았던 한동수(장동건)의 숨겨진 아들로 분한다. 전작 '친구'에서 뛰어난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장동건의 바톤을 받아 김우빈도 인기를 누릴 수 있을 지에 대한 질문이 들어왔다.

이에 김우빈은 취재진에게 "어떻게 생각하시느냐"며 물어 재치있게 상황을 넘겼다. 김우빈은 "한동수와 성훈은 다른 캐릭터이기에 다른 매력을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현재 유오성, 주진모 선배 등 많은 분들에게 배우고 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덧붙였다.

영화 '친구2'는 '친구1'에서 한동수(장동건) 살해 혐의로 17년 복역한 이준석이 성훈(김우빈)과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성훈의 아버지 이철주(주진모)에 대한 회상이 더해져 시대를 초월한 남자 이야기를 그렸다. '친구1'의 곽경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유오성 주진모 김우빈 정호빈 등이 출연한다. 2013년 하반기 개봉 예정.

사진|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제이콘 컴퍼니
울산|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