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Korea Saver
그렇다고 난방기구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능사는 아니다. 전기요금 아끼자고 가족을 추위로 내몰 수만은 없는 일.
전기료 절약기기 ‘SP Korea Saver(에스피 코리아 세이버)’가 이런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중 하나로 주목을 끌고 있다. 에스피 코리아 세이버는 전기의 효율을 높여 전기요금을 최대 30%까지 낮춰준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사용량이 많은 가전제품의 플러그가 꽂힌 콘센트 자리에 휴대폰 크기만 한 에스피 코리아 세이버를 여느 전자제품처럼 플러그를 꽂아 그냥 전원을 켜두기만 하면 된다.
전력량 절감 효과가 10% 미만이면 전액 환불된다. 무상보증기간은 2년이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에스피 코리아 세이버는 전기계통 제품의 인증이 까다롭기로 정평 난 유럽 CE 마크도 획득했다. SGS와 ISO9001 인증도 받은 검증된 국산 제품이다. ‘2012 희망코리아 - 대한민국을 이끄는 기업&브랜드’로도 선정됐다.
에스피코리아세이버는 기존 전압강하방식이 아닌 전류개선방식이라 전압과 전류를 안정, 최적화 시키므로 함께 사용하는 가전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부수적 효과도 볼 수 있다. 일반 가정뿐 아니라 광범위하게 사용. PC방, 노래방, 당구장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생활건강전문기업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은 정가 15만9000 원에서 할인된 9만9000 원에 한정 판매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