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활동 중단, 도 넘은 악플·루머에 고통호소 “심신 많이 지쳤다”

입력 2014-07-25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리.동아닷컴DB

설리 활동 중단, "심신이 많이 지쳐..당분간 휴식"…도 넘은 악플·루머 '그만'

'설리 활동 중단'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당분간 연예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설리 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f(x)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에프엑스는 당분간 설리를 제외한 4인조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지난 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정규 3집 'Red Light' 활동을 마무리한 에프엑스는 이후 개별 활동과 8월 15일 열리는 SMTOWN 서울 콘서트 및 해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활동을 이어간다.

앞서 설리는 지난 3월 복통으로 인해 응급실을 찾았으나 이를 둘러싸고 악성 루머를 겪은 바 있다. 또한 최근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최자와의 열애설 관련 악플과 루머가 가세되기도 했다.

설리 활동 중단에 누리꾼들은 "설리 활동 중단, 내가 봐도 악플 너무 심했어", "설리 활동 중단, 얼마나 힘들까", "설리 활동 중단, 악플이 진짜 도를 넘었더라", "설리 활동 중단, 빨리 웃음 되찾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