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전창근 PD “‘참 좋은 시절’, 다양한 드라마 있다는 걸 보여준 데 의의 ”

입력 2014-08-13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삼화네트웍스

전창근 PD가 전작인 '참 좋은 시절'의 의미를 평가해 눈길을 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 컨벤션 센터에서는 유동근, 김현주, 윤박, 손담비, 박형식, 남지현, 서강준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S2 새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전 PD는 이날 "전작인 '참 좋은 시절'도 재미있었던 드라마다. 수치적인 차원에서 전작들이 잘 나오다 보니 상대적으로 '참 좋은 시절'이 안된 드라마라고 느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청률은 잘 안나왔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드라마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에 의미가 있었다고 본다"며 "'가족끼리 왜 이래'는 전작보다 더 유쾌한 드라마로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로 오는 16일 저녁 7시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