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부모 마음, 실제로 되어보기 전엔 모를 것 같아”

입력 2014-08-13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현주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열린 KBS 2TV 새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발표회에 참석 하였다.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배우 김현주가 불효에 대한 후회의 감정을 드러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 컨벤션 센터에서는 유동근, 김현주, 윤박, 손담비, 박형식, 남지현, 서강준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S2 새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김현주는 "극중 내 모습이 못되지 않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결국 내 모습과도 비슷하더라"며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생전의 사소한 것까지 기억이 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러면 뭐하나. 살아계신 부모님께 똑같이 못되게 한다. 밖에 나가서 몇 번씩 마음을 고쳐 먹어도 잘 안된다. 내가 부모가 되기 전엔 마음을 모를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로 오는 16일 저녁 7시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