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10월 브라이언 맥나이트 콜라보 콘서트 개최

입력 2014-09-02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R&B 레전드 보컬리스트 브라이언 맥나이트(Brian McKnight)와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정엽과 브라이언 맥나이트가 입을 맞출 콘서트는 'LEXUS NX 300h LAUNCHING CONCERT – NX URBAN LIVE 2014'. 오는 10월 14일 코엑스에서 펼쳐지며, 고급 자동차 브랜드인 렉서스가 ”LEXUS NX 300h" 런칭에 맞춰 기획했다.

브라이언 맥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Urban R&B' 장르를 대표해 온 세계적인 레전드 뮤지션으로 총 2000만 장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 열여섯 차례나 그래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명성을 떨쳐왔다.

도시 감성과 세련미를 가득 담아낼 이번 콘서트에서 정엽과 브라이언 맥나잇은 'Urban'이라는 콘셉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무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인종, 국가, 세대를 초월하는 이른바 '하이브리드'(Hybrid) 콜라보레이션 등 흥미로운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박주원 밴드도 콘서트에 참여해 빛을 더한다.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두 R&B 보컬리스트가 'Urban'이라는 타이틀 아래에서 어떤 이상적인 조합을 만들어 낼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티켓판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9월 1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렉서스의 문화 공원 지원 프로젝트에 따라 좋은 사람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티켓 한장을 구매를 하면 렉서스에서 한 장을 무료로 지원해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t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