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 박시연-노민우 '베드신', 수위가 어떻길래 재촬영까지··· "깜짝"

입력 2014-09-23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시연과 노민우. 사진출처 | TV조선 ‘최고의 결혼’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재촬영’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박시연과 노민우가 베드신만 재촬영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가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시연은 “촬영 둘째 날, 노민우와 베드신을 찍었다. 처음 만나 베드신을 촬영하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었지만 밋밋하게 나와 결국 재촬영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어 그는 “재촬영 때는 친분이 쌓이니까 노출이 없어도 수위가 높아 보였다. 결국 PD님이 ‘이 베드신은 잘릴 것 같다’고 말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최고의 결혼’ 빨리 보고싶어 깜짝 놀랬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대박이다”,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둘이 뭔가 느낌이 비슷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非)혼모가 된 한 여성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