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금요 승부경주] 3경주 ①-③ 복승 주력…①-③-⑤ 삼복승도 가능

입력 2014-12-12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3경주= 객관적인 전력상 ①구상신의 추입과 ③정승의 선행이 우승권이다. 이들을 상대로 ⑤홍준민의 선행과 ⑥최항진의 추입이 입상에 도전한다. ①-③ 복승에 주력하고 ①-③-⑤, ①-③-⑥ 삼복승을 받친다.


● 광명8경주= 득점 우위인 ②고종인의 추입과 자력승부에서 앞선 ⑤여동환의 선행이 선두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같은 경상권 선수들로 협공도 가능하다. 출발대 괜찮은 ①신우삼의 추입이 입상에 도전한다. ②-⑤ 쌍복승에 주력하고 좀 더 괜찮은 배당 노린다면 ②-①. ⑤-① 복승 분산구매 추천.


● 광명9경주= 이번 주 특별승급에 도전하는 ③김재웅의 선행젖히기가 경주의 축이다. 탄탄한 전력의 ⑦정해권의 추입이 도전세력이다. ③의 충청권 선배인 ⑥박종현이 ③과 협공으로 동반입상을 노린다. ③-⑦ 복승 주력에 ③-⑥ 쌍승을 받친다.


● 광명14경주= 슈퍼특선급 ①김민철이 수월한 편성을 만나 선전이 기대되는 나머지 착순 찾기 편성. 초주선행이나 ①의 동기인 관록의 ④홍석한이 협공으로 동반입상을 노린다. 이들을 상대로 떠오르는 신예 ③황승호의 추입이 입상에 도전한다. ①-④ 복승 주력에 좀 더 괜찮은 배당 노릴 경우 ①-③. ④-③ 쌍복승 분산구매 추천.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