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초아-설현, ‘고양이’ 화보… 3인3색 매력 발산

입력 2014-12-16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 지민, 초아, 설현이 3인 3색 고양이 화보를 공개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AOA 멤버 지민, 초아, 설현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의 안무 포인트인 고양이를 콘셉트로 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고양이 메이크업을 한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3인 3색 화보를 선보이며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쏟아냈다.

AOA 리더 지민은 큰 눈을 굴리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섹시함이 돋보이는 그윽한 눈빛으로 드러냈다. 특히 촬영 중간 중간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며 또 다른 포즈를 제안하는 등 ‘숨길 수 없는 리더 본능’을 발산했다.

초아는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과 그레이 눈빛으로 묘한 섹시미를 뿜어낸 것은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카메라 밖에서 내내 웃는 얼굴로 스튜디오를 총총 걸어 다니던 설현은 촬영 시작과 동시에 얼굴에서 웃음기를 지우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선보이는 등 성숙한 여인으로 과감하게 변신했다.




이들은 당당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촬영 후 스튜디오 여기저기서 “잘한다”, “예쁘다”는 스태프들의 칭찬이 쏟아지자 얼굴을 붉히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3인 3색 고양이’로 변신한 지민, 초아, 설현의 화보는 쎄씨 2015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