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있는 사랑’ 엄태웅-이수혁, 아슬아슬한 만남…긴장감 UP

입력 2014-12-16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리 있는 사랑’ 엄태웅-이수혁, 아슬아슬한 만남…긴장감 UP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에서 연적인 엄태웅과 이수혁의 아슬아슬한 만남이 한층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한다.

지난 5화에서는 이시영(김일리 역)과 이수혁(김준 역)이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 갔다. 이수혁의 기습 키스 이후 이시영은 애써 그를 외면했지만, 그는 오히려 그녀의 마음과 상황을 정확히 짚어 내며 “피곤해 보여요”라는 단 한 통의 문자로 이시영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아내 이시영을 위한 가구를 만들어 달라고 했던 엄태웅(장희태 역)의 요청을 이수혁이 받아들이며 향후 세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가구를 만드는 이유에 대해 “제 마음이 그렇습니다”라고 밝힌 이수혁의 담백하면서도 절절한 한 마디를 오히려 마음에 들어 하는 엄태웅의 아이러니한 상황은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16일 방송되는 6화에서는 이시영을 위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의자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만나게 되는 이수혁과 엄태웅의 모습이 한층 더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엄태웅은 아무것도 모른 채 이수혁을 향해 특유의 사람 좋은 웃음을 짓고 있고, 이수혁은 다양한 감정이 뒤섞인 복잡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어 상반된 두 남자의 모습이 향후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를 예고한다.

제작진은 “김일리의 남편 장희태와, 김일리와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김준이 김일리를 위한 의자를 만든다는 그 자체로 아이러니하고 아슬아슬한 상황”이라며 “시간이 갈수록 서로에게 더욱 빠져드는 일리와 준, 준에게 마음을 활짝 열게 되는 희태의 아이러니한 관계, 이에 따른 세 사람의 감정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