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유라·혜리·김소현,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입력 2014-12-29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홍진영·유라·혜리·김소현,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올해 MBC 예능을 화려하게 마무리 할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황교진)이 막을 올린다.

김성주·김성령·박형식이 진행을 맡은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저녁 8시 55분 생방송 시작 후에 대상 후보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문자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팀의 무지개 회원들이 화려한 오프닝 축하무대를 꾸미고, 2014 예능 여신들이 극비리에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홍진영과 유라,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이이잉~’ 애교로 대한민국을 후끈 달군 혜리. 그리고 삼촌 팬들의 순수로망 김소현이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또 평소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최강 여신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아울러 긴장감 있는 시상과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예능 고수들이 직접 밝힌 속마음이 공개된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탐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밝힌다.

방송사상 최초로 ‘시청자가 뽑은’ 대상 수상자가 공개되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밤 8시 55분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